철분제 추천 종근당 철분엽산비타민D 플러스 Plus+ 후기

Review|2020. 12. 14. 19:04
c
c
c
c

젊었을 땐 아무래도 괜찮았는데, 나이를 먹어가니 어느 순간부터는 영양제 없이는 살기가 힘들어지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철분제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먹고 있는 철분제는 종근당 철분엽산비타민D 플러스 Plus+ 라는 제품인데요.

제품 이름이 상당히 깁니다.

내돈내산 후기 올립니다.


철분제 추천 - 종근당 철분엽산비타민D 플러스 Plus+ 후기

철분제 추천


제가 철분제를 먹게 된 계기부터 말씀드릴게요.

몇년 전부터 한달에 며칠씩 두통이 심했는데요.

나중에 계속 체크를 해보니, 이게 생리 전후 혹은 생리중에 두통이 오는 거더라고요.

진통제를 집에 큰 통으로 사두고 항상 먹곤 했었는데, 올해는 이제 두통약도 효과가 있다 말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생리 두통 이유 중 하나가 철분 부족 때문에 발생하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밑져야 본전이니, 일단 철분제라도 먹어볼까 싶어서 철분제를 구입해서 먹어봤답니다.

여러 제품을 검색해보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믿을만한 종근당에서 나온 철분제를 사람들이 추천도 많이 해놨길래 종근당 철분제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가끔 아주 가끔 빈혈도 굉장히 심하게 올 때가 있기도 했었고요.


종근당 철분엽산비타민D 플러스


철분제를 주문하고 하루만에 배송이 왔습니다.

종근당 철분제 추천 제품 저는 지금 두박스째 먹고 있는 중입니다.


종근당 철분엽산비타민D 플러스 Plus+


종근당 철분엽산비타민D 플러스는 이름에서 보이는것 처럼 철분 뿐 아니라 엽산, 비타민D도 함유되어 있어서 더 좋은것 같더라고요.

잠깐 제품 페이지 설명을 조금 더 가지고 와보면 철분 외에도 구리, 비타민B12도 함유되어 있는데요.

종근당 철분제 성분


철분은 우리가 알고 있다시피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 생성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또 요새 코로나로 인해 집콕 생활을 하고 있는지라 햇빛을 볼 일이 거의 없는데, 비타민D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철분약


약은 이렇게 들어있는데요.

제가 먹고 있는 중이라 박스 안이 좀 비어 있습니다.

약은 총 60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하루 한알이기 때문에 총 두달간의 분량입니다.


철분약 추천


종근당 철분제는 캡슐형인데요.

한판당 6개씩 들어 있고, 한 박스에는 총 10판 해서 총 60알이 들어 있습니다.

하나씩 까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 위생상이나 관리에도 좀 더 용이한것 같습니다.

캡슐이 너무 큰 약은 제가 잘 먹지 못하는데, 종근당 철분제는 약이 크지 않아 약을 잘 못 먹는 제가 먹기에도 부담이 없더라고요.



결과적으로 효과를 말씀드리면, 저는 철분제를 먹고나서는 가끔 심하게 오던 빈혈은 아직까지는 오고 있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정말 철분 부족으로 인한 빈혈이었나 싶습니다.

그리고 생리 두통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거의 안아프거나 혹은 아파도 하루 잠깐 심하지 않게 아프고 말더라고요.

가끔 까먹고 철분제를 안 챙겨 먹기도 하는데, 그래도 꾸준히 먹으니 없어져서 지금은 두박스째 주문해서 먹고 있고요.



앞으로도 계속 철분제는 먹어주려고요.

저는 쭈욱 지금 먹고 있는 종근당 제품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먹기도 편하거든요.

여성들의 경우, 생리나 출산, 임신 등으로 인해 철분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요.

종근당 철분엽산비타민D 플러스를 철분제로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