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성향테스트 사이트 -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INFO/심리학|2020. 11. 24. 01:54
c
c
c
c

어제 오후에 인스타를 보다 보니 신기한게 있더라고요.

바로 호구성향테스트라는거였는데요.

뭔가 해서 찾아보고 저도 참여해보았는데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라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립니다.

재미로 해보세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 호구성향테스트

호구성향테스트


호구성향테스트는 간단한 18개의 객관식 문항으로 되어 있어 출퇴근하면서 잠깐 짬내서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랍니다.

어제 저녁때 제가 해볼때만 해도 호구테스트 해보신 분들이 48만명 정도였는데, 지금은 벌써 70만명도 넘었을 정도로 핫하네요.


호구성향테스트

호구성향테스트 결과는 일상 생활에서 쉽게 겪는 문제들 18개를 풀고 나면, 나의 호구도(?)를 총 8가지 결과로 나타내 보여준답니다.

호구성향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는 하단에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구성향테스트 하는법

호구성향테스트는 컴퓨터나 핸드폰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구성향테스트 하는법


제가 캡처한 화면은 모바일 화면인데요.

모바일에서나 컴퓨터에서나 마찬가지로 사이트 접속 후, <호구테스트 START>를 눌러 주시면 된답니다.


▶ 호구성향테스트 사이트 : https://www.hogutest.com/


사이트 바로가기는 위의 주소에서 하실 수 있고요.

이후 나오는 18개의 객관식 답에 체크를 하시면 결과가 나옵니다.

나의 테스트 결과 외에 하단에 있는 다른 사람의 호구레벨 유형도 살펴 보시면 재미 있습니다.



저와 남편, 그리고 남동생도 시켜봤는데 아무래도 남자들의 호구성향이 월등히 높은것 같네요.


우선 제 결과도 보여드리고, 또 어떤 성향들이 있는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인생마이웨이 흑마법사가 나왔네요.

호구테스트


사진 아래에 설명도 나오는데요.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저는 인간 단호박으로 환불원정대 선봉장 1열 쌉가능이라고 나왔습니다. 하핫~! ^^;


심리테스트


게다가 조심해야 할 상황에는 세상이 저를 조심해야 한다고 나왔어요.

마음에 새겨야 할 한자성어도 굉장히 재미있는데요.

저는 호구 친구들의 내비게이션이 되어주라고 나와 있네요.

제가 남편이 억울한 일을 당하면 잘 나서주긴 합니다. ^^ㅋ

어릴적 남동생 괴롭히는 애들도 제가 혼내주곤 했어요.


제 남동생과 제 남편은 예상대로 호구등급 1등급이 호구성향테스트 결과로 나왔습니다.

호구테스트 흑우


티없이 맑은 2뿔A등급 흑우가 나왔어요.

호구성향


심각한 호구라는 경고 메시지를 주네요.

진짜 우리 남편 저 없이 떨궈 놓으면 여기 저기서 하이에나 같은 사람들이 엄청 들러 붙는데 정말 딱 들어맞는것 같습니다.


호구테스트하기


마음에 새겨야 할 사자성어 역시, 주변의 도움을 받으라고 나와 있네요.

남편도 이거 보더니, 정말 와이프 잘 만났다고 하네요.


호구성향테스트 결과 유형

호구성향테스트 결과 유형은 총 8가지가 있답니다.



티없이 맑은 A++ 흑우

호구성향테스트 결과


우리 신랑을 봐도 정말 남일같지 않은 고순도 호구 여러분들, 이제부터 조금이라도 내 실속 좀 차리고 살아주세요.

가족들이 힘듭니다. 흑~

의심많은 흑미어캣

호구성향테스트 결과 유형

공과 사 확실한 흑곰

호구성향테스트 결과 흑곰

눈치만렙 흑두루미

호구성향테스트 결과 두루미

귀가 얇아 슬픈 흑사슴

호구성향테스트 결과 사슴

차가운 도시의 흑염소

호구성향테스트 결과 흑염소


테스트 결과 가장 적은 비율이 바로 차가운 도시의 흑염소라고 하네요.

밖에서 코 베이는 흑표범

호구성향테스트 결과 흑표범

인생 마이웨이 흑마법사

호구성향테스트 결과 흑마법사


재미로 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