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메뉴 가격 칼로리

INFO/Life|2020. 1. 5. 04:38
c
c
c
c

저는 집 가까이에 롯데리아가 두 군데나 있어서 종종 식사를 롯데리아 가서 해결하곤 하는데요.

롯데리아가 지난 12월 19일자로 메뉴 가격 인상을 단행했습니다.

오늘은 최신 롯데리아 메뉴 가격 세트 및 단품 그리고 디저트류, 음료들까지 얼마나 하는지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또 롯데리아 메뉴들 칼로리는 얼마나 되는지도 같이 나와 있으니 함께 살펴보세요.

롯데리아는 제가 어릴 적 동네 유일하게 있던 패스트푸드점인지라 서민 패스트푸드점이라는 인식이 있는 저로서는 매년 메뉴 가격 인상 소식은 너무나 슬픕니다.


롯데리아 메뉴 가격 칼로리


롯데리아 메뉴가격은 홈서비스 가격은 매장과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아래 메뉴 가격은 매장 기준 가격입니다.


롯데리아 메뉴 가격


롯데리아에서 아무래도 주문을 많이들 하시는 세트메뉴부터 가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버거세트 메뉴 가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리아 버거세트 메뉴 가격


롯데리아 버거세트 메뉴 가격


한우불고기세트는 무려 8700원이나 합니다.

그리고 요새 많은 분들이 드시는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가격은 7700원입니다.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칼로리는 무려 1109 칼로리네요.

롯데리아 버거세트 메뉴는 500원을 추가하면 포테이토와 탄산을 라지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저는 주로 먹는 메뉴만 먹다 보니 와규 에디션2 세트라는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이름 보니 뭔가 끌리네요.

조만간 먹어보로 한 번 가봐야겠네요.

와규에디션2세트 가격은 7,600원입니다.


롯데리아 버거세트 칼로리

롯데리아 새우버거세트 가격


두명이서 먹을 수 있는 한우연인팩은 13900원, 한우명품팩은 롯데리아 세트메뉴 중 가장 비싼 15600원입니다.

그래도 2인분이니까 한 사람당으로 치면 8000원이 조금 못 되는 수준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버거세트는 5900원으로 그래도 6천원은 아직 넘기지 않았네요.

새우버거세트 칼로리는 886kcal로 다른 버거에 비해 칼로리가 높지는 않네요.



옛날에는 저는 콜라를 딸기쉐이크로 바꿔서 많이 먹곤 했는데 나이가 먹어서인지 요새는 쉐이크랑 먹기에는 햄버거가 좀 느끼한 느낌이더라고요.

아마 400원 추가하면 콜라를 쉐이크로 변경 가능할거예요.


티렉스세트 가격


티렉스버거세트는 5900원입니다.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 데리버거세트는 4900원입니다.

뭔가 또 올해말이 되면 데리버거세트도 5천원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롯데리아 버거세트 메뉴들은 소셜 같은 쇼핑몰들에서 할인 쿠폰을 판매하기도 하고 또 OK캐쉬백에서 할인쿠폰을 제공하기도 하니까 가급적 쿠폰을 사서 드시거나 혹은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서 드시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리아 치킨 세트메뉴 가격


롯데리아 치킨 세트메뉴 가격


롯데리아에서 치킨은 저는 먹어보지 않았는데요. (지파이 제외)

요새 치킨 가격이 하도 오르다보니 차라리 쿠폰 같은거 사서 롯데리아에서 사먹는게 되려 저렴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 가격이네요.


햄버거 단품 메뉴와 가격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햄버거 메뉴 가격 칼로리


롯데리아 햄버거 메뉴

롯데리아 햄버거 가격

롯데리아 햄버거 칼로리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햄버거 단품 메뉴 가격은 6천원입니다.

새우버거 단품 가격은 3900원이며 데리버거 단품 가격은 2500원입니다.

데리버거의 칼로리는 356kcal 입니다.


치킨 단품 메뉴 가격


롯데리아 치킨 가격


롯데리아 치킨 메뉴에 관심이 없어 몰랐는데 치킨휠레도 판매하는군요.

집에서 치킨 샐러드 만들 때 휠레에 양상추 넣고 머스타드 소스에 후추 솔솔 뿌리면 훌륭한 치킨 샐러드가 된답니다.

저는 기존에는 비비큐 이용했었는데 다음에는 롯데리아 치킨휠레 조금만 사다가 만들어봐야겠네요.

치킨휠레는 2조각은 2500원 4조각은 4500원입니다.


롯데리아 디저트류 메뉴 가격


롯데리아 지파이 가격


롯데리아 지파이가 새로 나왔을 때 맛이 궁금해서 달려가서 먹어보았는데요.

저는 지파이 고소한맛을 먹었었습니다.

가격은 3400원이며 칼로리는 422kcal 인데요.

대만과 중국에서 맛있게 먹었던 지파이만큼 맛있지는 않지만 그냥저냥 무난하더라고요.

제가 대만과 중국에서 먹었던 맛있는 지파이는 치킨 자체에 살짝 매콤한 양념을 했었는데 여기는 그게 없더라고요.

경험삼아 한번쯤 먹어볼만은 합니다.

선데아이스크림은 1500원입니다.


롯데리아 쉑쉑치킨 가격


쉑쉑치킨 시리즈들 가격은 2500원입니다.

양념감자는 2천원입니다.


롯데리아 프랜치프라이 칼로리


일반포테티토는 1500원입니다.

롯데리아 후렌치후라이 (프랜치프라이) 칼로리는 267kcal 입니다.

생각보다는 칼로리가 높지 않네요.

롯데리아 소프트콘은 700원이며 칼로리는 145kcal 입니다.

여름에 세일 할 때만 가끔 사먹어서 원래 가격을 몰랐는데 700원이었군요.



롯데리아 음료 메뉴 가격


롯데리아 음료 메뉴


롯데리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는 2500원입니다.

무려 50%나 인상된 우유 가격은 기존 1000원에서 이제는 1500원입니다.


롯데리아 음료 메뉴 가격


제가 예전에 좋아해서 자주 먹었던 쉐이크류는 2100원이며 바닐라, 딸기, 초코맛이 있습니다.

롯데리아 메뉴 가격들 정리하면서 찾아보니 옛기억이 나면서 문득 롯데리아 딸기쉐이크가 먹고싶어지네요.

조만간 가서 먹어야겠어요.

콜라를 단품으로 구매 시 1700원입니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는 아이스, 핫 모두 2000원입니다.


롯데리아 커피 가격


롯데리아 커피는 아메리카노만 파는줄 알았는데 카페라떼도 판매하네요.

카페라떼는 핫과 아이스 두 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2400원입니다.

레몬에이드 가격은 2500원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메뉴 전체에 대해 가격과 칼로리를 알아보았습니다.

햄버거세트 칼로리를 보니, 괜히 패스트푸드가 다이어트의 적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맛있잖아요~!

연말에 가격 인상이라는 슬픈 소식을 알린 롯데리아지만 그래도 뭐 가끔은 너무나 롯데리아 버거가 땡긴단 말이지요.

말 나온 김에 주말이기도 하니 저도 오늘은 롯데리아에 가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