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나이 학력 전현무와 나이 차이

InStar|2019. 11. 13. 03:27
c
c
c
c

이혜성 아나운서의 나이와 학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올해 한혜진과 결별 사실을 알렸던 전현무가 새로운 핑크빛 열애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현무의 새로운 여자친구는 이혜성 KBS 아나운서라고 하는데요.

전현무와 이혜성의 나이 차이는 무려 15살이 난다고 합니다.

한혜진과 결별 당시, 많은 네티즌들이 전현무가 능력도 있고 하니 다음 여친은 20대를 만나지 않겠냐는 추측들이 많았는데요.

네티즌들의 예측대로 20대 여친을 만났네요.


전현무 이혜성


둘의 모습이 상당히 다정해 보이는데요.

전현무와 이혜성은 올해 5월 KBS <해피투게더4>에서 만난 바가 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한 달 뒤 이혜성이 진행하는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는데요.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것은 그 사이쯔음이 아닐까 하는 추측들이 많습니다.

전현무는 공식 입장에서 현재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조심스럽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혜성 나이


전현무가 혹시 한혜진을 만날 당시, 바람을 피워서 이혜성을 만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있는데요.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은 3월에 발표가 났고, 헤어진 시기는 그 이전으로 보아 전현무는 한혜진과 헤어진 후 이혜성을 만난 것이 맞습니다.


이혜성 학력


이혜성 나이 학력

이혜성은 안곡고등학교를 거쳐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혜성은 1992년 11월 26일 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로 28살 입니다.

전현무는 1977년 11월 7일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로 43살로, 전현무와 이혜성의 나이 차이는 15살 입니다.


이혜성 논란들


이혜성 전현무 나이차이


이혜성은 올해 7월 26일에 있었던 팀 K리그 : 유벤투스 FC 경기 종료 이후 이탈리아인 잔루이지 부폰과의 인터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이탈리아어 통역사가 옆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잔루이지 부폰과의 인터뷰를 영어로 진행하여 논란이 일었습니다.

옆에 버젓이 통역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영어로 직접 부폰에게 질문을 하여 부폰이 잘 이해하지 못한 질문도 있었습니다.

생방송 인터뷰였기 때문에 자막도 없었던데가가 본인 판단으로 영어로 질문하고, 대답은 또 통역을 통해 듣다보니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불편하기 짝이 없었습니다.



이후 이혜성은 잔루이지 부폰의 얘기를 조금이라도 더 듣고 싶은 욕심에 그렇게 진행했다고 라디오에서 밝혔는데요.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본인 영어실력 과시하려고 방송하냐, 통역을 무시하는 행동이냐 등등 내내 입방아에 오르내렸습니다.

이후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게재하였습니다.


이혜성 논란


이혜성에게는 또 하나의 논란이 더 있는데요.

올해 10월 자유한국당 박대출 의원이 KBS 국정감사에서 일부 아나운서들이 거짓으로 휴가일지를 작성하여 일인당 약 천만원의 연차수당을 부당하게 수령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KBS 측에서는 근태 문제를 적발 후, 관련 휴가 사항들을 모두 정정했으며, 부당하게 수령한 연차수당은 모두 환수조치했다고 해명을 했는데요.

이같은 사실을 파악했음에도 KBS에서는 징계 조치를 내리지 않아 논란이 되었습니다.

당시 기사에 나온 이니셜과 근무년차를 살펴보았을 때 해당 아나운서는 정다은, 김기만, 한상헌, 이혜성이라는 추측이 있기에, 이러한 부당 연차수당 수령에 대한 논란도 꼬리표처럼 붙어 다니고 있습니다.


어쨌거나 이제 전현무와 이혜성이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고 하니 앞으로 좋은 사랑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전현무 나이도 이제 적지 않기에, 얼른 결혼도 해야 하니 좋은 소식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