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앰플 추천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 내돈내산 후기

Review|2020. 2. 4. 02:17
c
c
c
c

오늘은 겨울철에 특히 더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 비타민C앰플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비타민C 앰플 제품은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인데요.


저는 나이가 먹어서인지 언제부턴가 겨울철이 되면 엄청난 피부 건조함으로 고생을 한답니다.

그래서 이번 겨울에는 아예 1일1팩 하려고 저렴이에서부터 조금 가격이 나가는 제품까지 해서 다양한 마스크팩을 구매를 했는데요.

방판하시는 분이 제 건조한 피부를 아시고,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 제품을 추천해주셔서 구매해보았습니다.

과거에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비타민C 앰플도 괜찮았던 기억이 있기에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비타민C앰플 추천


비타민C앰플 추천 -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


과거에 홈쇼핑에서 구매했던 비타민C앰플 제품보다 가격이 좀 비싸긴 했지만, 살짝 1일1팩이 귀찮아질 때쯤이라 구매를 했습니다.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C25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퓨어 비타민C가 25%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 후기


케이스를 열면, 본품과 스포이드,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C25 후기


본품 병이 알루미늄같이 생겼지만, 유리병입니다.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C 25


뚜껑을 열어서 버리고, 스포이드를 끼워넣으면 되는데요.


비타민C가 함유된 제품은 산화로 인한 변질이 쉬우므로 개봉 후 2개월 이내에 사용을 권장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지금 제가 약 1개월 좀 못 되는 기간 동안 사용중인데, 아침 저녁 혹은 저녁 때만 발랐을 경우 2개월 정도면 다 쓸것 같은 양입니다.

(용량은 20ml가 들어 있습니다.)


사용 순서는 소프트너 (스킨) ->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 -> 에멀전 (로션) -> 아이크림 -> 크림 순으로 바르라고 되어 있습니다.

즉 스킨 사용 후 바르면 되는데요.

가끔 스킨 제외하고 바르기도 하는데 스킨을 건너뛰고 맨 얼굴에 바르면 바를 때 살짝의 따꼼따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뭔가 비타민C가 느껴지는것 같아 가끔은 스킨을 바르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타민c앰플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C25 바르는 순서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C25 효과


제품 설명서는 사실 안 보다가 이번에 블로그에 포스팅한다고 살짝 봤네요.

제품이 괜찮으면 포스팅하려고 제품 설명서와 박스를 남겨뒀었거든요.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 효과


비타민C앰플이기에 상큼한 오렌지향이나 레몬향과 같은걸 기대했는데, 아주 옅은 꽃향기 같은게 납니다.

향을 크게 느낄 수 없기 때문에 화장품 향에 거부감 있는 분들도 사용하시기에는 별 거부감이 없을 거예요.

제품 제형은 좀 묽은 에센스와 같은 느낌인데 완전 스킨같지는 않고 살짝 맑은 콧물 정도의 느낌으로 보시면 됩니다.


얼굴에 바르고 나면 약간의 끈적임이 있는데요.

위에 어차피 로션하고 크림도 발라주니까 약간의 끈적임에 대한 불편함을 저는 못 느끼겠더라고요.

보통 얼굴에 얇은 코팅막 같은걸 씌워주는 느낌의 화장품들은 끈적임은 전혀 없던데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는 코팅막을 씌워준 느낌이 나는데 끈적임이 있더라고요.



비타민C 앰플 효과는 보통 미백, 주름개선 등이 많이 언급되는데요.

사실 한달 정도 쓰고 주름개선이 눈에 띄게 개선되어 변했다거나 하는 것은 느낄 수가 없습니다.

뭐 피부과같은 곳에서 쓰는 현미경 같은 걸로 보면 차이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육안으로는 느낄 수 없고요.

피부는 제가 원래 흰편이라 미백은 잘 모르겠지만 기분상 좀 환해졌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 내돈내산 후기


가장 중요한건 제 피부 건조함이 해결되었느냐 인데요.

피부건조함에 정말 효과가 좋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 후기를 올리면서 비타민C 앰플로 추천드리는 것이기도 하고요.

1일1팩 귀찮았었는데,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 쓰고 1일1팩도 끊었습니다.

팩은 요새 2~3주에 한 번 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까지 게으르면 안되는건데...)

스킨, 에센스, 로션, 크림만으로는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 피부였는데,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씨25 쓰고나서는 에센스를 생략하고 요 제품을 발라주고 있는데 건조함이 없어졌습니다.



겨울철 건조함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꼭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C 25 제품이 아니더라도 괜찮은 앰플을 써보세요.

과거에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비타민C 앰플을 쓰고서도 저는 효과가 꽤 좋았거든요.

저는 건조함에 효과를 많이 봤기에 아마 다음 겨울에 또 다른 좋은 제품이 나오지 않는다면 요 제품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댓글()